예전 자료/日常

커스텀멜로우 customellow 야상

고두스 2012. 9. 25. 01:02
728x90

원래는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브랜드라 약간은 고민도 하긴 했습니다만 나름 이런저런 회사꺼 야상들 찾아보다가 한눈에 들어와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그런데 월요일날 주문해서 토요일날 오전에 받은 꽤나 사연 많은 제품이 되겠습니다.

그냥 쉽게 말해서 커스텀멜로우 야상이라고 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제품인데 가격은 좀 차이가 크게 나고 있습니다. 11만원~21만원까지 요령 것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확인 결과 저렴한 제품의 경우 올 연초에 만들어진 제품들이고 가격이 높은 제품의 경우 만들어진지 얼마되지 않은 제품이라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만 확실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가격비교 : 인터넷 < 백화점)



전체적인 모습은 이런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저 주머니 부분과 왼쪽 가슴부분의 주머니 그리고 커스텀멜로우 열쇠 모양입니다.



커스텀멜로우가 런칭한지 3년정도 지난 브랜드입니다만 많이들 알고 계시더라구요. 해당 제품은 커스텀멜로우 제품중에서 그나마 저렴한 측에 속하는 Alley 라인입니다.



은색? 흰색? 사진에는 밝게 나왔습니다만 흰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열쇠 자수 모양 



오른족 손목 부분에 이렇게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목 부분은 꽤나 턱이 높다고 할까요? 나름 모자도 큰 편으로 얼굴이 푹 가려질 정도입니다.



내부를 보시면 파란색 흰색 빨간색의 포인트가 보이시나요? 나름 야상 안에 저렇게 원색이 있어서 포인트라고 합니다만 이러한 색깔의 배색 터널로 아까 보셨던 열쇠 엠블럼과 상징성이 있습니다.



등판 안쪽 텍 보시면 이렇게 되어있구요.



밑 단쪽을 보시면 저렇게 연결할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곳곳에 핏 조절할 수있도록 신경을 많이 쓴것 같습니다.

제품에 대한 관련 정보 텍의 경우 오른쪽 주머니 안쪽에 부착 되어있습니다. 색각보다 야상의 제질이 얇은 제품으로 겨울보다는 봄이나 여름 가을 경우에만 입을 수 있는 제품이 될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