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자료/日常

커스텀멜로우 니트 머플러

고두스 2012. 11. 28. 14:37
728x90

쌀쌀해진 날씨에 밖에 다니는게 무서운 계절입니다.

어떻게하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보내려나 라는 생각에 이리저리 고민하다가 지금 가지고 있지 않은게 넥워머 또는 머플러라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모자는 있고, 장갑도 있고, 내복도 있고.

마침 뉴스에서도 체감온도를 올리는 방법에 있어 목부분을 따뜻하게 해주면 4도까지 체감온도가 상승된다는 기사를 보게 되어서 고민하다가 구입하자는 생각을 확정지었습니다.


이제 고민할 부분은 넥워머냐 머플러냐 하는 부분이었는데 

바로 니트로된 머플러 구입으로 그리 큰 고민을 하지 않았습니다.



언제나 택배상자는 반가운것 같습니다.

나름 저렴하게 구입하자는 생각에 현대백화점에서 구입~!



최근에 커스텀멜로우 야상이랑 카드지갑이랑 구입하다보니 왠지 끌려서 커스텀멜로우 제품으로 구입완료~!



색상은 머스타드와, 그레이, 와인이 있었습니다만 저는 무난하게 그레이로 골랐습니다. 그레이로 주문했는데 회색 왔다고 화내지 않았어요.



섬유자체는 혼용되어 있는 제품으로 아크릴 54% 모 46% 입니다. 커스텀멜로우 텍도 보이고요.




가격은 텍에 138,000원이라고 나와있는데 실제로 저런 가격은 아닙니다. 약 5만원 정도??? 실제로 할인쿠폰이며 마일리지 사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합니다.

길이는 일반적으로 긴편으로 한 두세번 더 감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머플러 감는 방법을 단순히 한가지 밖에 몰라서 지금 열심히 인터넷을 찾아다니며 여러 묶는 법을 배우고 있다는 점일까요???

만약 겨울 방한용품 중에서 머플러 구입 생각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커스텀멜로우 제품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