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자료/日常

NBMD212011 후드짚업!

고두스 2012. 2. 10. 14:01
728x90


2012. 02. 10 광주 충장로에 뉴발란스 메가스토어가 오픈했습니다.
일정만 좋았으면 오전 오후 제대로 느긋하게 둘러보았을텐데 ㅠ_ㅠ.. 오후에 바로 전라남도 영광으로 이동을 해야해서 서둘러 가서 필요로 하던 것만 사고 1~2층 대충 둘러보고 왔습니다. 
필요로 하던 것은 바로 후드짚업! 처음에는 솔직히 짚업쟈켓을 살까하고 고민을 엄청했었는데 몇일전에 뉴발란스온라인스토어에 올라온 사진을 보고 "구매해야겠다. 구매해야겠다" 라고 주문을 외우고 있었는데 마침 메가스토어도 오픈이고 해서 둘러볼겸 구입해서 오게 되었습니다.

뭐 솔직히 고백을 하자면 당초 구입한 제품이 아니라 NBNA212012 라는 제품에 마음을 빼았겼긴하지만 여성용제품이라 ㅠ_ㅠ(사이즈만 있었다면 아마 구입했을지도....저도 나름 가오리형 좋아하는...) 눈물을 머금고 포기하고 슬슬 입춘도 지났겠다 운동하면서 또는 평상시에 입을만한 제품으로 NBMD212011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레이를 베이스로 블루가 큰 포인트! 그리고 레드와 옐로우라고 해야할까요? 작은 포인트가 되어있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후드짚업이라고 검정색, 빨강색, 푸른색 뭐 대충 그런 단순한 색상으로 된 제품만을 보아오다 이 제품을 보니 머리를 울리는 종소리(질러~~~) 왼쪽 가슴에 놓여있는 붉은 색의 뉴발 마크며 왼쪽 손목부분에 뉴발 마크도 나름 귀엽고 센스 있어보였습니다.


뒷면을 보자면 무난하게 그레이 바탕에 도트무늬 그리고 블루색의  마무리라고 할까요? 


왼쪽 가슴에 놓여있는 뉴발 마크입니다. 살짝 비스듬하니~ 


왼쪽 손목의 뉴발마크예요. 마크 없이 단순히 처리 되어있었다면 무척이나 심심했을지도 모를 것 같습니다. 아주 작은 붉은 마크인데 왜이리 센스 있어보일까요?


지퍼 부분과 후드의 조절 줄부분인데 무척이나 튼튼하게 만들어진 것 같죠? 난 섬세하다고 스스로 말하는 제품 같습니다. ㅎㅎㅎ


이제 뒤집어 쓰게 될 후드쪽을 보시자면 개인적으로는 레드 계열의 밝은 색상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블루 계열을 접하니 이것도 나름 괜찮네요. 그리고 저렇게 프림로즈라고 하나요? 파랑색에 붉은 색이 깊은 인상을 주었다면 파란색에 연노랑색이 어우러져있는 점은 은은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안을 보시면 뉴발마크가 이번엔 붉은색 안에 푸른색으로 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저는 푸른색의 마크보다는 붉은 색의 마크가 더 좋습니다. 그래도 모든게 다 붉은 마크로 포인트였다면 식상하니깐 하나 정도는 괜찮다고 여겼습니다. ESSENTIAL+ 정말로 필수적이 될 것 같아요 


더 확대해서 보자면 이렇구요.


이제 주머니 부분쪽으로 내려오셔서 보시면 보통 후드짚업이 주머니가 앞에 2개가 전부입니다만 이 제품은 겉으로만 보자면 3개라고 할 수 있어요.


보이시나요? 일반적인 주머니와 함게 왼쪽 주머니쪽에(사진에서는 오른쪽이지만 왼손이 들어가는 주머니니깐 편의상 왼쪽 주머니라고 하겠습니다.) 지퍼로 된 하나의 공간이 또 있습니다.
저처럼 바지주머니에 무언가를 넣고 다니는 걸 싫어하는 분이나 또는 mp3나 휴대폰과 같이 기스가 나면 눈물 흘리는 제품은 저 안에 넣어두셔도 좋고 아니면 지폐같은 생명의 단물 등 귀중품은 저 안에 넣어두고 지퍼를 올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안쪽을 보면 주머니가 한개 더 있습니다.
위치가 아까 말씀드린 지퍼 달린 주머니 뒤쪽에 위치한 자리 인데 그냥 두자니 무언가 기능하나를 포기해야하는건 아닌가 싶어서 아깝고 그렇다고 주머니로 쓰자니 주머니 용도는 아닌데 하는 의아함이 들어가는 공간입니다. 나중에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여쭈어봐야겠습니다. - ㅅ-!?


주머니 아닌것 같은데 라고 말씀하시는 분을 위해서 이렇게 손으로 열어보면 주머니 용도로도 쓸만한 모습이 나타납니다.


뭐 가격이야 온라인스토어나 가까운 뉴발란스 매장에 방문하셔도 바로 아실수 있습니다만 같이 사진으로 올리겠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컨셉은 필수적인더하기 이고~
스타일은 NBMD212011(가끔 느끼는 거지만 뉴발 제품 옷들도 무언가 애칭이 있었으면 합니다. 부르기가 힘들어서 ㅠ_ㅠ) 
컬러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블루와 그레이 
사이즈는 95/100/105

다른 후드짚업으로 NBMD211013 제품이 있습니다만 무언가 심심한 느낌이 들어서 이왕이면 NBMD212011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광주 충장로의 메가스토어에 대한 리뷰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후다닥 가서 한번 사진 후다닥 찍고! 위치도 찍고! 이것저것 정리해서 올려보는 걸로 해보겠습니다.
 
728x90